성적삭제
글쓴이
- 2015.01.15. 01:05
- 1577
성적삭제 가능한가요?
F받은거 아예 성적표에 안보이게요...
4학년만 해주나요?
F받은거 아예 성적표에 안보이게요...
4학년만 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거 없어요
0
0
도도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육부지침으로없어진걸로압니다
0
0
슬픈 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2학번 교육과정이었나...? 그럴거에
0
0
민망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괭이밥
요
0
0
민망한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 지우는거 재수강 말고 방법 없습니다... 안고 가셔야 돼요..
0
0
뚱뚱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삭제 04학번까지만 가능합니다. 그 아래 학번이 없앨려면 재수강해야되요
0
0
어두운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0
0
끔찍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