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가스비 절약하는법 ??..
글쓴이
- 2015.01.15. 10:58
- 4007
가스비가 너무비싸서 얼마틀지두 않고
온수만 항상 켜놓는데요
4만원이나와서 깜짝놀랐어요 .. 한달에 3번인가 난방틀었는데 .
온수만 틀어놓아도 저렇게 나올수가있나요?
이제는 온수도 꺼놓고 불편해도 샤워하고 머리감을때만 온수키는데....
저렇게하면 적게나올까요?...
온수만 항상 켜놓는데요
4만원이나와서 깜짝놀랐어요 .. 한달에 3번인가 난방틀었는데 .
온수만 틀어놓아도 저렇게 나올수가있나요?
이제는 온수도 꺼놓고 불편해도 샤워하고 머리감을때만 온수키는데....
저렇게하면 적게나올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온수만켜놓는게 더많이나와요ㅋㅋ보통 보일러는 껏다킬따ㅣ연료소비제일많이하는데 온수항상켜놓음 손 한 5초씻을때있죠?? 그때 켜졋다 물안틀면다시꺼지고 그렇게 하루에 다섯번만하면 엄청나올텐데. . 차라리 난방해놓는게덜나올지도. 근데 집화장실을 씻을때말고 사용안하는분이면 좀 이상하네요 온수도 꺼두세요
0
0
무좀걸린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수리취
온돌만 켜두어도 온수가 나오나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수 켜놔도 온수 쓸때 아니면 보일러 안돌아가서 상관없을텐데요...난방 수시로 틀고 해도 4만원 넘긴적은 없는데 큰데 사세요?
0
0
근육질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괴불주머니
아니요.. 원룸이에요 ..10평정도 ㅜㅜ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물을 대울때가 가스 제일 많이 쓰죠.
0
0
멋진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이번달9만원...
0
0
무례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수가 난방보다 훠~~~~얼씬 비싸요 ㅎ
0
0
찬란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당종려
헉 ㅜㅜ ... 그럼 ..... 어떻게해야하죠 ㅜㅜ..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난방 거의 안하고 씻을때만 온수말고 난방켜서해욬ㅋㅋ온수하면 따뜻한물 나오기까지 시간 더 걸리길래...난방해놓으면 삼십초안에 온수나오거든요...그 물로 후딱 씻고나와요ㅋㅋㅋㅋ저번달에도 씻을때 무조건 따뜻한 물로 씻었는데 만원나왓어욯ㅎㅎ
0
0
슬픈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출로 항상 해두세요! 온수나 난방, 실내로 해놓으면 계속 가동돼요~~~
0
0
바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코스모스
아하!!!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겨울철엔 외출 항상 해두셔야해요 집 비우셔도. 보일러 내의 수온을 일정하게 해주는 기능인데요, 겨울철 오래 집 비운다고 보일러 끄면 켜서 재가동할때 에너지 소모가 크다네요! 오래의 기준은 잘 모르겠지만 전 1주일 비울때도 외출 해둡니다! 그리고 저희집은 외출해놔도 수도꼭지 온수로 돌리면 온수 나오더라구욯ㅎㅎ 보일러 가동되는걸수도 있으니 온수 안 쓰실때는 수도꼭지 방향도 찬물로 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온돌, 실내 해놔도 온수 나오구요.. ^^
0
0
바보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보일러 꺼놨다가 물 쓸때만 온수 켜는데... 하루에 난방은 한시간?정도? 그러니까 삼만원정도 나오던데요. 겨울 아닐때는 난방안하니까 3천원정도 나오고요 ㅎㅎ
0
0
특이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갓끈동부
아 집에 하루종일있는날은 두시간정도 트는것같네요 ㅋㅋㅋ
0
0
특이한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방 보일러는 난방+온수와 온수 두 가지 설정 가능한데
겨울엔 난방+온수해두고 난방온도 자체는 외출에 설정해두고 진짜 추울때만 가끔 온도 조금 올려서 방 데우고 다시 외출해두고,
온수온도는 저-중-고 중에 중에 두고 사용해요. 그래서 겨울철 기준으로 한달에 2만원 내외로 나오는거 같네요~
인터넷에서 보고 실천하는 거 한가지는 다른 댓글처럼 온수가 더 가스비 많이 나온대서 온수 쓸때만 온수쪽으로 수도꼭지 돌려서 사용하고 사용안할 때는 냉수쪽으로 돌려놔요ㅎㅎ 보일러따라 다르긴한데 사용중이 아니더라도 수도꼭지가 온수쪽으로 돌아가있으면 온수로 인식하고 수시로 가동되는 보일러 기종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ㅎ 그런데 뭐 정확한 보일러 모델명같은 걸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우니까 그냥 사용안할 때는 냉수쪽으로 해두는 게 좋다고 봤어요:)
겨울엔 난방+온수해두고 난방온도 자체는 외출에 설정해두고 진짜 추울때만 가끔 온도 조금 올려서 방 데우고 다시 외출해두고,
온수온도는 저-중-고 중에 중에 두고 사용해요. 그래서 겨울철 기준으로 한달에 2만원 내외로 나오는거 같네요~
인터넷에서 보고 실천하는 거 한가지는 다른 댓글처럼 온수가 더 가스비 많이 나온대서 온수 쓸때만 온수쪽으로 수도꼭지 돌려서 사용하고 사용안할 때는 냉수쪽으로 돌려놔요ㅎㅎ 보일러따라 다르긴한데 사용중이 아니더라도 수도꼭지가 온수쪽으로 돌아가있으면 온수로 인식하고 수시로 가동되는 보일러 기종들이 있다고 하더라구요ㅎ 그런데 뭐 정확한 보일러 모델명같은 걸 일일이 확인하기 어려우니까 그냥 사용안할 때는 냉수쪽으로 해두는 게 좋다고 봤어요:)
0
0
화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