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이신분들~ 전선 강의중에 궁금한게 있는데 도움 좀 주세요~
글쓴이
- 2015.01.15. 20:01
- 1810
국제경제학,국제경영학,해운물류론 수업들 대략어떤 내용을 다루나요?
제가 국제무역론을 들었었는데 이거랑 국제경제학,경영학은 연관성이 하나도 없나요?
그리고 해운물류론은.. 제가 상무론이랑 보험론 수업들으면서 운송관련 부분을 배우기는 했는데.. 4학년수업이라 난이도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혹시 추천 교수님이나 강의 댓글에 적어주시면 진짜 복받으실거에요.. 아는 사람이 없어서 정보얻기가 힘드네요ㅜㅜ
제가 국제무역론을 들었었는데 이거랑 국제경제학,경영학은 연관성이 하나도 없나요?
그리고 해운물류론은.. 제가 상무론이랑 보험론 수업들으면서 운송관련 부분을 배우기는 했는데.. 4학년수업이라 난이도가 어떤지 궁금하네요~
혹시 추천 교수님이나 강의 댓글에 적어주시면 진짜 복받으실거에요.. 아는 사람이 없어서 정보얻기가 힘드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마삭줄
감사합니다~ 주전공생이아니라서 자리열린 분반으로 들어가야해서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아무래도 인기교수님 분반은 힘드시겟네요
피해야되는 몇명만 조심하면 다른 분들은 다 괜찮으십니다
타과생이라고 차별 절대 없고 한만큼 꽉꽉 채워서 성적 잘주세요
피해야되는 몇명만 조심하면 다른 분들은 다 괜찮으십니다
타과생이라고 차별 절대 없고 한만큼 꽉꽉 채워서 성적 잘주세요
0
0
냉정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마삭줄
아 피해야하는 분도 있나요?? 혹시 이니셜로 가르쳐주실수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ㅊ 은 피하시고
ㄱㅅㅁ ㅎㄱㅅ은 호불호갈리지만 불쪽이 더 많아보여요
ㄱㅅㅁ ㅎㄱㅅ은 호불호갈리지만 불쪽이 더 많아보여요
0
0
냉정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무론이랑 국제경제학이랑 거의 같은 내용일꺼구요
경영학은 마케팅쪽수업이에요
경영학은 마케팅쪽수업이에요
0
0
잘생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혜정쌤 ㄱㄱ
0
0
포근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떤 수업이든 ㅇㅇㅊ 이라는 이름을 피하는게 우선입니다
0
0
무좀걸린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를 피해야합니다
0
0
점잖은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제경영학은 무난한내용이고
무역과 수업은 원래 학년과 무관하게 난이도 차이 심하지 않아요
학년은 크게 신경안쓰셔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