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공부해보신분
글쓴이
- 2015.01.16. 13:23
- 1905
기출외전 이 책 좋나요
요즘 되게 홍보 많이하네요
요즘 되게 홍보 많이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사검정시험 치시는거면 홈페이지에서 기출만 풀어보셔도 될텐데
0
0
초조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홍초
아는게없어서ㅠ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사지말고 그냥기출다운받으세요
0
0
유별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루드베키아
개념 볼려고요...ㅜㅜ
개념정리 잘 되있다길래
개념정리 잘 되있다길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급은 책필요없고 기출만 보면됩니다
부산대 올정도면 한국사 기본은 있기때문에 괜찮구요
1급은... 역시 기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산대 올정도면 한국사 기본은 있기때문에 괜찮구요
1급은... 역시 기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푸짐한 갯완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갯완두
한국사기본이라..
전힘들엇던기억이ㅋㅋ
전힘들엇던기억이ㅋㅋ
0
0
교활한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갯완두
이과출신이라
하나도 몰라요...
오스트랄로피테쿠스 뗀석기 이런거밖에 기억이 없어서 ..... 창피
하나도 몰라요...
오스트랄로피테쿠스 뗀석기 이런거밖에 기억이 없어서 ..... 창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 공무원 교재 하나면 끝입니다
1급 90점대 가능
1급 90점대 가능
0
0
가벼운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미역줄나무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에 한국사1급 합격한 사람인데, 문제를 암만 풀어도 결국 모르는 부분은 따로 공부해야됩니다. 연도별 사건 같은거요. 전 ebs 인강 2주보고, 최근 기출문제 5회 정도 풀고 합격했습니다.
0
0
발랄한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둥근바위솔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출외전 진짜 별롭니다. 지인 분께서 그 책으로 공부하시기에 들춰봤는데 책 구성도, 문제도 뒤죽박죽이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메가에서 나온건데 책값은 내용에 비해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작년 초만 해도 ebs에서 나온 책이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최근에 보니 ebs에서 나온 책도 괜찮아보여서 주변 분들께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위에서 많은 분들께서 말씀하셨듯이 기출이 가장 중요하지만, 모르는 부분은 공부를 해야하거든요. 같은 내용의 시험을 비싼 돈 주고 준비할 필요는 없지요. ebs에서 나온 책 추천드립니다.
0
0
힘좋은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은백양
감사합니다ㅠㅜ
기본서를 하나 사놓고 싶은데
뭐가 좋을지 모르겠더라고요...
기본서를 하나 사놓고 싶은데
뭐가 좋을지 모르겠더라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저는 기출외전 좋던데요ㅎㅎ저는 문과생이긴한데 사탐 선택은 근현대사였지만 대학3년동안 국사책, 근현대사책 한번도 본 적 없어서 그마저도 다 잊은 상태였어요. 근데 진짜 인강 하~나도 안 듣고, 기출외전 요약설명 보고, 문제 풀고 3일동안 공부했는데 1급 땄어요!
0
0
다부진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