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글쓴이
- 2015.01.16. 14:15
- 1825
복전 어디어디발표났어요?
편법으로 확인하니까 저는 아무것도안뜨던데ㅠ
떨어진건가..26일까지기다려야하나..
과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실례일까요?ㅠ
편법으로 확인하니까 저는 아무것도안뜨던데ㅠ
떨어진건가..26일까지기다려야하나..
과에 전화해서 물어보면 실례일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편법으로 어떻게아는건가요혹시 ㅠ
0
0
사랑스러운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대팻집나무
졸업예정정보ㄱㄱㅋ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 발표난곳 몇군데 알아요 어디 하셨어요?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저는 사범대로했는데 혹시 사범대있나요? ㅠ
0
0
사랑스러운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대팻집나무
사범대는 모르겠네요 졸업예정정보 보셨나요?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경영 경제 했어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ㄱㅇ은 났어요 졸업예정정보ㄱㄱ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ㄱㅇ은 떨어졌나보네여ㅜ경제는 안난건가요?ㅜㅜ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죄송한데 학점 얼만지알수있을까요..?
0
0
센스있는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음...? 경영낫나요?ㅋㅋㅋㅋㅋ
0
0
처참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나도풍란
네 경영 났다는거가타요
0
0
참혹한 뻐꾹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흠..? 혹시 붙은사람 학점알수잇을까요?ㅋㅋㅋㅋ
0
0
처참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뻐꾹채
혹시 공대쪽은 발표났나요?(화공이랑 전자넣었어요)
0
0
흐뭇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