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ink 알뜰폰
글쓴이
- 2015.01.16. 14:43
- 1180
안녕하세요
폰에 대해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sk telecom이랑 다른 계열사라는데 이런곳 사긴가요?
통신사도 무슨 7mobile 들어보지도 못한곳이던데...
근데 싸긴싸서... 혹시 중고를 파는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
아시는분 조언좀 부탁드립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다른 통신사?느낌이던데요 어르신분들 많이 쓰시는 듯.제 여친도 텔링크ㅎ
0
0
처참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시금치
그렇군요... 의견 감사합니다. 저도 계속 알아보니깐 사기치는곳은 아닌거 같네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거기서 쓰고있어요
sk의 통신망을 빌려서 쓰는거죠
사기는 아니긴 한데 뭔가 문의 할려고 전화하면 상담원이 거의 항상 통화중.. 그런것 말고는 나쁘다 할것 딱히없어요
sk의 통신망을 빌려서 쓰는거죠
사기는 아니긴 한데 뭔가 문의 할려고 전화하면 상담원이 거의 항상 통화중.. 그런것 말고는 나쁘다 할것 딱히없어요
0
0
털많은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붉은병꽃나무
저도 문의하려고 전화하니깐 받긴 받으셧는데 진짜 뭔가 조그만한 회사구나 라는 느낌이 들엇네요... 그래도 일단 조건들이 다 좋아서 결국 구매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붉은병꽃나무
아 글구 의견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는 아님
저렴한 대신 일터지면 해결하기가 힘듬. 그리고 다시 kt skt lg로 번호이동해서 돌아가기가 힘듬
저렴한 대신 일터지면 해결하기가 힘듬. 그리고 다시 kt skt lg로 번호이동해서 돌아가기가 힘듬
0
0
추운 쉽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쉽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