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과학과 학생분들에게 궁금한점
글쓴이
- 2015.01.16. 15:44
- 1730
이번학기에 생명과학과 수업을 들으려고하는 타과 학생인데요(부전공 또는 복수전공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생명과학과 2~3학년 과목인 세포생물학, 발생생물학 ,생화학, 유전자발현조절
이런과목은 기본적인 생물학적 지식 없이는 배울 수 없는 과목인가요?
많이 까먹었으나 고등학교 때 생1, 생2 공부하였고, 생명과학1 수업 들었어요.
이번방학때 다시 복습할 예정입니다..
교수님이 일일히 전부 다는 아니여도 처음에 기본적인것은 설명 해 주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의지만있다면 가능해요 미리 공부안해두셔도 강의시간에만 집중하시면 됩니다
0
0
점잖은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동의나물
넵 감사합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명과학 배우셧으면 어렵지않게 공부하실수있으실겁니다
0
0
해괴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조록싸리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몇 과목들은 생물을 좋아했던 저도
수업시간에 처음 듣는 생소한 내용도 있었어요 식물쪽 생태학쪽;
근데 위의 세포생물학, 생화학같은건 무난히 들으실수 있을거에요
저희과 성적 잘 주시니 수업시간에 잘 따라가면 잘되실거에요
수업시간에 처음 듣는 생소한 내용도 있었어요 식물쪽 생태학쪽;
근데 위의 세포생물학, 생화학같은건 무난히 들으실수 있을거에요
저희과 성적 잘 주시니 수업시간에 잘 따라가면 잘되실거에요
0
0
뛰어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코스모스
넵 유익하고 보람찬학기가 되었으면 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명과학 1 들었으면 생화학이랑 세포생물학은 무난히 이수가능함. 겹치는거 꽤 많음.
0
0
밝은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연꽃
겹친다는게 좀더 자세히 배우는데 내용자체가 같다는뜻 ㅇㅇ
0
0
밝은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