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잘아는분!
글쓴이
- 2015.01.16. 20:17
- 797
대학생 남자가 쓰기에 무난무난한 시계추천좀! 가격은 20~40발 정도생각중!
그리고 사시사철 무난하게 쓰기에 메탈? 가죽? 뭐가좋을까여
그리고 사시사철 무난하게 쓰기에 메탈? 가죽? 뭐가좋을까여
권한이 없습니다.
티쏘
0
0
즐거운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죽
0
0
뚱뚱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ㅈ
0
0
허약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티즌/세이코 중에 맘에 드시는거 사시면 될 듯하네요ㅎ 갠적으로 알마니 시계는 강력비추입니다.
0
0
큰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헬리오트로프
알마니라하심은 엠포리오 알마니 말씀하시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시계쪽은 엠포리오에요
0
0
큰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티쏘가 40이면 살 수있던가..여튼 추전하구요. 시티즌 세이코는 뭐 저가라인도 학생쓰긴 괜찮고요. 사시사철은 메탈이낫습니다. 가죽은 여름에 덥고 냄새 베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어차피 50이하는 보기에 이쁜게 장땡입니다. 흔히 패션브랜드에서 내놓는 알마니 같은 시계 비추하는데 어차피 쿼츠 시계 저가 별차이없어요.
0
0
다부진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병아리난초
음 ㅋㅋ 넵넵감사합니다 가죽이랑 메탈만 정하면 되게는데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티즌세이코 괜찮고 카시오도 에디피스같은 라인업은 나쁘지 않아요.
알마니 같은 패션브랜드는 피하라는게 쓸데없이 브랜드 네임이랍시고 거품끼어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시계는 시계 브랜드에서 내놓는게 거품이 좀 더 적겠죠?
어쨋거나 쿼츠무브먼트 시계는 다 거기서 거기라고 보시면 되니 디자인 맘에드는거 사서 끼세요~
알마니 같은 패션브랜드는 피하라는게 쓸데없이 브랜드 네임이랍시고 거품끼어있는 느낌이 있습니다.
시계는 시계 브랜드에서 내놓는게 거품이 좀 더 적겠죠?
어쨋거나 쿼츠무브먼트 시계는 다 거기서 거기라고 보시면 되니 디자인 맘에드는거 사서 끼세요~
0
0
특별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앵초
뭐 가이거? 이건어때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