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지가 부산인상태로 기숙사신청을했는데
글쓴이
- 2015.01.16. 20:22
- 1799
제가원하면 다른곳으로 주소지이전을 할수있는데요
만약 지금 주소지이전을 하면 제가 부산인상태로 심사를받는건가요 아니면 타지역학생으로 심사받는 건가요?
만약 지금 주소지이전을 하면 제가 부산인상태로 심사를받는건가요 아니면 타지역학생으로 심사받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방지하기 위해서 부모 주소지 확인 할껀데요 주소 옮긴다고 되는 식는 지나갔죠
0
0
초라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산수국
부모님주소지가 타지에요.. 지금편의를위해서 다른곳에 임시로옮겨놨고
아무튼 답변 감사합니다!
아무튼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무슨말인지 이해는 안되지만 옮길 수 있다는거죠? 화이팅 해요 ㅎㅎㅎ
0
0
초라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정정 안 해줍니다. 그거 자체가 현행법상 불법입니다;;
0
0
부지런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떨어지셨습니다. 집에서 다니세요 ㅅㄱ
0
0
깜찍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
0
0
자상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하는짓이다
0
0
난쟁이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착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