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발표 다 났나요? ㅋㅋ
글쓴이
- 2015.01.16. 20:48
- 2034
사회대 ㅅㄹㅎㄱ 발표났어요??
친구는 3점대 후반인데 벌써 문자왔다고 하고 저는 4.1인데 아직 연락이 없는데 이거 떨어진건가요ㅠㅠ
친구는 3점대 후반인데 벌써 문자왔다고 하고 저는 4.1인데 아직 연락이 없는데 이거 떨어진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제 친구 문자왔는데 4점 초반인데 떨어졌네요;; 2지망으로 써서 그런가..
0
0
유별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마삭줄
떨어져도 연락오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떨어져도 문자오는지 진짜궁금
0
0
슬픈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장미
넹 제가 친구꺼 대신 신청해줬는데 문자 오던데용ㅋㅋ
0
0
유별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마삭줄
저는 아예 문자도 안오는데 뭘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3점 후반도 붙었는데요..??? 전 1지망으로 썼는데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보통 성적순으로 끊는데 4점대가 떨어지고 3점 후반대가 붙었다고요?? 처음 듣는 경우지만 과마다 다를수가 있다보네요;;
0
0
촉박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표났습니다!
0
0
추운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도다발표낫을까요
0
0
참혹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ㅅㄹㅎㄱ는 났어요
0
0
짜릿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