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에 esther 토스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1.16. 22:21
- 1069
토익스피킹
2주 강의하던데.....
이거 수업 괜찮나요....
되도록 빨리 토스7을 따야해서
가격도 괜찮고해서 가려고 하는데
들어보신분 혹시 있으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하네요 학교게시판에 보면 광고글 많이 올라오는거같긴하던데
0
0
한가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 기초있으시면 괜찮아요~!!!
기초없으면 ..조금 힘드실수도.. ㅠ..ㅠ
저는 1주짜리 들어서 조금 아쉬웠는데..2주하면 괜찮을거같아요
스터디원 잘 만나시기를 바랍니다..ㅎ.ㅎ
기초없으면 ..조금 힘드실수도.. ㅠ..ㅠ
저는 1주짜리 들어서 조금 아쉬웠는데..2주하면 괜찮을거같아요
스터디원 잘 만나시기를 바랍니다..ㅎ.ㅎ
0
0
청아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청미래덩굴
제가 토익점수만 900넘고
회화는 해본적이 없어서요ㅠㅠ
이제 졸업반이라 급해서 단기간에 끝내고 싶어서 그러는데
스터디는 무조건 참석인가요???????선생님이 정해주시는지...
회화는 해본적이 없어서요ㅠㅠ
이제 졸업반이라 급해서 단기간에 끝내고 싶어서 그러는데
스터디는 무조건 참석인가요???????선생님이 정해주시는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무조건 참석이라기보단 일단 짜주면 자율이예요~~~
그 홈피가서 보심아시겠지만 등록 순서 있잖아요~
전 그 순서대로 했어요~ ㅎㅎ
조원 잘만나면 분위기도 좋고 열심히하더라구요~ !!!
그 홈피가서 보심아시겠지만 등록 순서 있잖아요~
전 그 순서대로 했어요~ ㅎㅎ
조원 잘만나면 분위기도 좋고 열심히하더라구요~ !!!
0
0
청아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청미래덩굴
아 좀더 생각해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별로였던듯ㅋㅋ님처럼토익905에 회화는딱기본이었는데 광고처럼피드백잘안해줘요ㅋㅋ진짜스터디조원의역할이더큼
1
0
엄격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구슬붕이
스터디는 랜덤이라ㅠㅠ
심히 고민되긴 하네요ㅠㅠ
그냥 서면 파고다가 나으려나요ㅋㅋㅋ
심히 고민되긴 하네요ㅠㅠ
그냥 서면 파고다가 나으려나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