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니스텔루이는 어떤 스타일의 선수인가요?
- 2015.01.16. 23:20
- 2148
제가 듣기로는 반니가 주워먹기달인으로 위치선정이 능하다고 많이들었는데
스페셜로 봤서 그런지모르겠는데
슛센스나 드리블 침투 신체적 조건면에서도 피지컬도 어느정도있고 키도크고
모든면에서 부족함이없는거같은데
반니의 단점이나 어떤유형의 공격수인지 아시는분있나요?
요즘들어 관심가는선수라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pl킹 앙리!! 그다음 반니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드리아누 앙리 반니 지뉴 콰레스마등등 보면 오히려 진짜 더 장난아닌거같더라구요
물론... 스페셜이긴합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콰레스마는 특히 ㅋㅋ 희대의ㅜ거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고 보니 전형적인 타겟 센터포워드형은 요즘 잘나가는 사람은 즐라탄 밖에 없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자기죠
참착성99 골결99 위치선정100
단. 박스안에서만
줍자기 형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자기가 리프팅도 못하고 롱패스 중거리 슛 다못하는데 이상하게 경기 뛰면 골을 넣는다고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