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니스텔루이는 어떤 스타일의 선수인가요?

글쓴이
  • 2015.01.16. 23:20
  • 2148

제가 듣기로는 반니가 주워먹기달인으로 위치선정이 능하다고 많이들었는데


스페셜로 봤서 그런지모르겠는데 


슛센스나 드리블 침투 신체적 조건면에서도 피지컬도 어느정도있고  키도크고


모든면에서 부족함이없는거같은데


반니의 단점이나 어떤유형의 공격수인지 아시는분있나요?


요즘들어 관심가는선수라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안일한 광대나물 15.01.16. 23:25
주워먹기는 무슨.. 만능형임
2 0
나쁜 라일락 15.01.16. 23:25
타겟형스트라이커로 택배주면 확실히 마무리하는 스타일? 걍 골만 넣는 스타일인데 그렇다고 피지컬이나 테크닉이 딸리는건 아닌듯ㅋ
1 0
냉철한 톱풀 15.01.16. 23:26
저는 맨유 팬이 아니라 첼시 팬입니다. 박지성과 호날두가 맨유에서 함께 뛸 즈음 맨유에서 가장 위협적인 선수가 바로 반 니스텔루이였습니다.
0 0
냉철한 톱풀 15.01.16. 23:27
유명한 축구 선수라면 다들 유명한 수식어?가 붙기 마련입니다. 반니에게도 많은 수식어가 있었지만 가장 기억나는 것은 이것이네요. "완벽하지는 않다. 다만 최고일 뿐이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6. 23:30
냉철한 톱풀
와 ㅋㅋㅋㅋㅋㅋ 명언이네요 ㅋㅋㅋㅋㅋㅋ
0 0
냉철한 톱풀 15.01.16. 23:33
글쓴이
피파 하시는 분들 요즘 맛날듯 ㅋㅋㅋ 아스날 추억팔이가 제일 좋지만 반니랑 반데사르 나와서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6. 23:29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만능에 가까운 선수네요 축구에 좀만더 빨리 관심있었으면 한창 전성기시절 경기들보고 했을텐데 스페셜로나마 보는 ㅠㅠㅠ
0 0
안일한 광대나물 15.01.16. 23:32
요즘 메날두가 미쳐서 과거 기록보면 별거 아닌 거 같겠지만

epl킹 앙리!! 그다음 반니 ^^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6. 23:34
안일한 광대나물
음 저는 요즘들어 보기시작한 세대라서그런지 식상해져서 그런가 옛날에 이름날린애들
아드리아누 앙리 반니 지뉴 콰레스마등등 보면 오히려 진짜 더 장난아닌거같더라구요
물론... 스페셜이긴합니다만
0 0
안일한 광대나물 15.01.16. 23:57
글쓴이
스페셜은 누구나 쩔어요

콰레스마는 특히 ㅋㅋ 희대의ㅜ거품
0 0
바쁜 옥잠화 15.01.16. 23:34
안일한 광대나물
킹앙리.. ㅠ 그립다 진심
그러고 보니 전형적인 타겟 센터포워드형은 요즘 잘나가는 사람은 즐라탄 밖에 없네
0 0
특이한 호두나무 15.01.16. 23:32
레전설
0 0
엄격한 꽃기린 15.01.16. 23:36
주워먹기는
인자기죠
참착성99 골결99 위치선정100


단. 박스안에서만
줍자기 형님...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6. 23:40
엄격한 꽃기린
와 ㅋㅋㅋㅋㅋㅋ 인자기보니까 장난아니네요 주워먹기 이걸로 득점왕도 간적있나요? 먼가 벨바 느낌도나고
0 0
냉철한 톱풀 15.01.16. 23:50
글쓴이
https://mirror.enha.kr/wiki/%ED%95%84%EB%A6%AC%ED%8F%AC%20%EC%9D%B8%EC%9E%90%EA%B8%B0
0 0
글쓴이 글쓴이 15.01.16. 23:52
냉철한 톱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체흐 마지막에 막으려고 기어간썰웃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엄격한 꽃기린 15.01.18. 10:56
글쓴이
실제로 밀란 선수들 팀훈련시에 인자기랑 같이하면

인자기가 리프팅도 못하고 롱패스 중거리 슛 다못하는데 이상하게 경기 뛰면 골을 넣는다고 합니다.
0 0
야릇한 향나무 15.01.16. 23:46
베컴 택배후 반니 골
0 0
허약한 참나물 15.01.17. 00:42
의리가 개쩜 지성형님 복수한적도잇음
0 0
불쌍한 협죽도 15.01.17. 01:43
메시>>>>>>>반니스텔루이>>>>호날두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