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견습재시험 이네요
글쓴이
- 2015.01.17. 00:09
- 1605
내일 최고득점자를 포함한 본시험에
문제접한 여부에 대해 묵인하신분들
시험잘 치시길 바랍니다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면 시험에 응시안해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소망입니다
혹시 오시더라도 진짜 공무원 준비생으로서 진실되지 못한 사실에 반성하고 오시길 바랄게요
문제접한 여부에 대해 묵인하신분들
시험잘 치시길 바랍니다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면 시험에 응시안해줬으면
하는 개인적인 소망입니다
혹시 오시더라도 진짜 공무원 준비생으로서 진실되지 못한 사실에 반성하고 오시길 바랄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캬~
0
0
다부진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등 촛대쓰네... 솔직히 그분도 공부한게 없지않아 꼴찌하리라고 생각하진 않지만 아마 현~~~~~저하게 낮은 점수로 그저그런 무난한 점수 받으시고 들통나시겠네요ㅎㅎ
0
1
의젓한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2
진실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산박하
당신도 익명으로 글 적으시네요 절 저격하면서요 ㅎ
묵인한 고득점자분들은 반성하시고 잘치면 되요 당연히
자신의 실력 인증도 하고 학교입장에서도 별탈없겟죠 ㅎ
다만 제가 공부한 입장에선 시험지유출이 되지않는이상
절대 그 점수 못나와요 ㅎ
묵인한 고득점자분들은 반성하시고 잘치면 되요 당연히
자신의 실력 인증도 하고 학교입장에서도 별탈없겟죠 ㅎ
다만 제가 공부한 입장에선 시험지유출이 되지않는이상
절대 그 점수 못나와요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화려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마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전 응시생이 아닙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응시생이기도 하지만 응시생이 아니기도 합니다.
0
0
일등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글라디올러스
그쪽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0
0
일등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