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를 포함한 공대분들~
글쓴이
- 2015.01.17. 01:33
- 1902
기계과 3학년 되는데요~
기계나 다른 공대 여러분들 전공배우신거 학기끝나고 계속 머리에 남아있으신가요들 ㅠㅠ?
특히 역학요.. 막 질리도록 문제를 풀고 반복하지 못한 부분도 있지만 토나온다 싶을정도로 해도
2학기때 했던것들이.. 특히 역학들이 다 날아간거같아요..ㅠㅠ
물론 책을 다시 천천히 보면 이해할수는 있어요!! 그때보다 다소 느리겠지만..
A+받았는데...ㅠㅠ 야매로 공부하진 않았는데 항상 리셋되는거같아서 .. 나중에 대학원가고 할껀데 이래서 되나 싶어서
걱정되요 ㅠㅠ 다들 어떠세요?
그리고 혹시 기계과 세부 전공 전망들이 어떤가요 ~ 원자력은요~? 선후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기계과고 이제 3학년되는데.. 역학 정말 열심히했고 성적도 다 잘받았는데 하나도 기억안나요~ㅋㅋ 근데 조금만 복습하면 금방 다시 생각날것 같은? 그런 상태네요~!
0
0
창백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그럼.
0
0
과감한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계과3학년 될거고 성적이 막 최상위권 이런건 아니지만
지금생각해보면 열역학이 뭐 표보고 포화증기 뭐 엔탈피 이런건 기억나는데 당장 시험문제 풀라고하면 못풀져 ㅋㅋ
고체역학도 후크의법칙 이런건 기억나는데 문제 풀라고하면 못품
지금생각해보면 열역학이 뭐 표보고 포화증기 뭐 엔탈피 이런건 기억나는데 당장 시험문제 풀라고하면 못풀져 ㅋㅋ
고체역학도 후크의법칙 이런건 기억나는데 문제 풀라고하면 못품
0
0
해맑은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같은 학년이고
역학 다 A쁠인데
지금은 똥멍청이
역학 다 A쁠인데
지금은 똥멍청이
0
0
섹시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을 수가 없다.
0
0
난감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들도 수업하기 전에 보고 들어오셔요.
사람의 기억력은 한학기 공부했다고 다 할 수 없습니다.
사람의 기억력은 한학기 공부했다고 다 할 수 없습니다.
0
0
냉정한 다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다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 까먹었다 다시 봤다 하면서 점점 오래 남는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기계과 세부전공들은 어디든 다 취업문이 넓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원자력은 모르겠어서 pass)
그리고 기계과 세부전공들은 어디든 다 취업문이 넓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원자력은 모르겠어서 pass)
0
0
냉정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