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경주사람이나 한화리조트가보신분??
글쓴이
- 2015.01.17. 11:44
- 1279
한화리조트로 온천? 놀러가는뎅 경주에 자전거타러가봤었는데 뭐 시장이라던지 마트가없더라구요.
먹거리는 어디서사야하나요???
경주갈때 부산서 시외나 고속버스타고 넘어갈려구용
먹거리는 어디서사야하나요???
경주갈때 부산서 시외나 고속버스타고 넘어갈려구용
권한이 없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조금더 올라가면 농협나옴 보문쪽에도 마트있음
0
0
키큰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지느러미엉겅퀴
보문이 어디죵??ㅋ 자전거빌리던곳에 큰 물레방아?있었는데 거기가 보문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화리조트 안에도 큰 편의점 있어서 음료나 과자같은건 사실 수 있어요ㅋㅋㅋㅋ편의점에 없을거 같은거만 사오셔도 될듯
0
0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글쿤여 감사합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개비자나무
혹시 리조트가 그 놀이공원?인가 있고 큰 물레방아 있는곳에 있는건가요?? 그 쪽주변으로 호텔?인가 많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마트는 보문에 없고 대부분 터미널근처에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사요 거기 얼마 넘으면 배달도 돼요!ㅋㅋ
0
0
자상한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상한 개연꽃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