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 어떻게구해요ㅠㅠ?
글쓴이
- 2015.01.17. 12:35
- 2071
하.. 부산사람이아니라서 인맥두 없구..
고등학생은 너무부담스럽고... 그냥중학생정도가 괜찮을거같아서...
과외사이트들어가보면 막 수수료도 받구..
다들과외어ㅓ떻게구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양심이 있으면 하지마세요
0
3
명랑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꽃치자
ㅋㅋㅋㅋ남이사 하던말던 ㅋㅋㅋㅋ 무슨 양심드립이죠?
0
0
외로운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꽃치자
댓글 그런식으로 다는거보니 마음 자체가 삐뚤어진 불쌍한사람이네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는 인맥 아니면 힘듬;
0
0
상냥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맥 아니면 힘들어요. 몰래 아파트 드가서 현관에 전단지 한 몇백장 붙이면 연락오긴 하는데 이상한 사람도 연락옵니다 특히 여자면.
0
0
꼴찌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상대를 재지 말고 가격을 재면 잘구해짐
물론 잘 가르친다는 가정하에..
물론 잘 가르친다는 가정하에..
0
0
창백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외마스터 과외가 등등 중에
하나 잘 골라서
몇만원 내고 정액가입해서
잘 찾아보면되요
하나 잘 골라서
몇만원 내고 정액가입해서
잘 찾아보면되요
0
0
거대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