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휴학에 대해서 질문이요!
글쓴이
- 2015.01.17. 15:00
- 911
3월 9일에 입대인데 입영통지서가 언제나올지 몰라서 휴학신청이 애매해요ㅠ 그래서 몇가지좀 여쭤보겠습니다 ㅠ
1. 군휴학을 하려면 방학기간에 따로 있는 휴,복학기간에 군휴학을 신청해야하나요?
2. 그 기간 이후에 신청하려면 현금등록을 하고나서 휴학을 신청해야 하나요?
3. 현금등록을 하지않고 휴학을하면 장학금은 모두 공중분해되나요?
4. 방학중 휴학기간에 휴학을 신청하면 마찬가지로 올해 신청해놓은 장학금은 공중분해 되는 건가요?
1. 군휴학을 하려면 방학기간에 따로 있는 휴,복학기간에 군휴학을 신청해야하나요?
2. 그 기간 이후에 신청하려면 현금등록을 하고나서 휴학을 신청해야 하나요?
3. 현금등록을 하지않고 휴학을하면 장학금은 모두 공중분해되나요?
4. 방학중 휴학기간에 휴학을 신청하면 마찬가지로 올해 신청해놓은 장학금은 공중분해 되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개별적으로라도 답변해주세요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금등록꼭하고가라
공중분해된다
형장학금공중분해됫다
형같은실수하지마라고 알려준다...
공중분해된다
형장학금공중분해됫다
형같은실수하지마라고 알려준다...
0
0
외로운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휴학 아무때나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그리고 이런건 좀 학과사무실에 물어보세요
0
0
창백한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셔서 욕먹어도 자기계발 꾸준히 하시고 파병같은것도 기회있을때마다 써보세요-
0
0
다친 피라칸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