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치질수술 해보신분 있나요?
- 2015.01.17. 15:16
- 2203
이런적이 없었는데...
어디 물어보기도 그렇고
병원가자니... 그렇고
익명의 힘을 빌려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떠세요? 저아 왜 저한테 이런일이! ㅠㅠ
평상시에 아프거나 그런건 없는데
갑자기 이래서 더 걱정이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약 2주정도 먹음 댄다그러던데
수술은 비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좌욕 꾸준히하고 관리하면 괜찮아요..
근데 치질은 누구나 갖고 있는데 정도만 다른거에요~~
실제로 항문외과 의사님이 성인중에 70퍼센트가 넘는사람이 치질이 있다하던데요ㅎㅎ
너무 걱정마시고 관리하시면 되요.. 그정도는..ㅎㅎ
우리나이때 치질정도는 수술까지 요하는 정도 아니라서...
물론 정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근 다이어트해서 닭가슴살위주식단을 시작했는데
ㅠㅠ 물많이먹고 하는데도 아...
답변 고마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에서 조직이 밖으로 나오는건 경과에 따라
몇기로 나누는데 가끔씩 나오는건 수술을 요하지 않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가고 나가고는 아닌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내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