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예정 정보에 심화전공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5.01.18. 01:37
- 1054
심화전공 필요 이수학점을 꼭 본과의 학점으로 채워야 하나요?
그러니깐, 복전, 부전, 전과를 하게되면 복.부.전과한 과의 강의에서 얻은 학점으로 대채하여 채울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화전공 필요 이수학점을 꼭 본과의 학점으로 채워야 하나요?
그러니깐, 복전, 부전, 전과를 하게되면 복.부.전과한 과의 강의에서 얻은 학점으로 대채하여 채울 수 있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