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후기 ㅠㅠ
글쓴이
- 2015.01.18. 10:46
- 1346
강의후기 2개 작성을 해서 그날은 강의후기정보를 계속 봤었는데
그 다음 날에 들어갈 때 또 2개를 작성해라고 해서 또 작성을 했는데,
오늘 들어가려니까 또 2개를 작성해야 게시물이 열린다네요..ㅠㅠ왜이런거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의후기 2개 작성을 해서 그날은 강의후기정보를 계속 봤었는데
그 다음 날에 들어갈 때 또 2개를 작성해라고 해서 또 작성을 했는데,
오늘 들어가려니까 또 2개를 작성해야 게시물이 열린다네요..ㅠㅠ왜이런거에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