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땜에죽겠습니다
- 2015.01.18. 23:04
- 1948
입대만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
한달..정도 남았거든요
집에서 뒹굴거나 친구들 만나고 여행다니고 이러는데
집에선 계속 취직할 수 있는 일하라고 들볶네요
아니 방학하고 입대 전에 집에서 하루죙일 드라마영화보고 카톡하고 술먹고 좀 나다니고 그럴 수도 있지
왜그렇게바쁘게살라고하시는지..
뭐라도 하라길래 자격증 문제집이랑 읽을만한 책 하나 사와서 보는데 뭐라도 하니 한동안 집에서 잠잠하다
갑자기 자격증 때려치우고 회화하라네요ㅡㅡ 여름방학 때 토익 920대받아놔서 맘편히 군대갈라는데
점점 토익 안보는 추세라면서 실제 회화능력이 중요? 머라머라머라으아아앙ㅇ
암튼 그래서 반강제로 토스랑 오픽.. 유학 관련해서 토플까지 알아보고 있는데ㅋㅋㅋ
군대가기전에 이렇게 하는게 의미가 있을까요.. 공군처럼 자기시간 많아서 공부하기 쉬운 환경이면 몰라도
좀 빡신 곳으로 갈 듯 한데 다 까먹을 거ㅠㅠ 회화는 단기간에 안는다며 미리미리 해두라고 하시는데
하도 스트레스받아서 죽겠네여. 공대생인데 공대는 학점이 스펙이라죠, 솔직히 동아리장하랴 연애하랴 학점이 3간당하긴한데
재수강하면되지ㅜㅜ 아ㅏㅏㅏㅏㅏㅏ!!!!!!!! 푸념들어주셔서 고마워용 좋은밤됩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 달랑하고 군대가서도 일과시간에 빈둥빈둥 놀거면 당연히 의미가 없는거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부모님들이 너무 개방적이라... 제가 뭐 한다고 하면 뭐 니 알아서, 니 하고싶은대로 해라 라고 말 해 주셔서 고지식한 부모님들 보면 그 밑에 애들이 많이 불상하네요
힘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모님 억지로 여행보내고 모임보내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