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자격요건
글쓴이
- 2015.01.18. 23:38
- 1763
자격요건보면 학사과정1~6학기 이수 완료자라고 나와있는데
그럼 3학년부터 교환학생 자격요건을 갖는 건가요?...
꼭좀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격요건보면 학사과정1~6학기 이수 완료자라고 나와있는데
그럼 3학년부터 교환학생 자격요건을 갖는 건가요?...
꼭좀알려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