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부었을때 병원 어디로?? ㅠㅠ
글쓴이
- 2015.01.19. 11:23
- 7927
친구랑 장난치다가 손이 부어버렸는데.. 오른손이에요
찬물에 담가놓고 있기도 하고 마사지도 계속 했는데 잘 안빠지네요..
오른손이라 자주써야하는데 지장도 있을거같고 해서 병원갈려고 하는데
학교 앞에 갈만한 병원 있을까요? 추천좀 해주세요..
혹시 경험해보신 분들은 가격까지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뒤로 넘어지다가 손바닥으로 바닥을 짚었는데 체중이 실려서 손목이 아프더라구요. 정형외과 가서 보니 인대쪽이 약간 늘어났다고 하던데 깁스는 안하고 그냥 일주일정도 무리안하고 찜질하니깐 괜찮아졌어요.
0
0
착실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개불알꽃
그러쿤요.. 혹시 정형외과는 학교앞에 가셨나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ㅠㅠ 전 집근처에서 치료받았어요.
가격은 의료보험돼서 얼마 안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가격은 의료보험돼서 얼마 안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0
0
착실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앞에 정형외과 없어요
0
0
게으른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은목서
가장 가까운게 금정초너머고
부곡동에 좀 많아요
부곡동에 좀 많아요
0
0
게으른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은목서
감사합니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