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상공회의소 가는 방법 아시는분~
글쓴이
- 2015.01.19. 11:47
- 1293
범내골 역에서 내려서 어디로 가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표지판 보면 몇번출구 상공회의소 나와있어요 아니면 네이버 검색해서 몇번출구인지 보세요. 나가자마자 거의 바로앞에 있어요
0
0
끌려다니는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함박꽃나무
아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번출구로 나오셔서 나온 방향으로 그대로 큰길 따라 쭉가다보면 길 건너편에 에어부산 간판이랑 상의라고 한자로 적힌 건물 보일겁니다 ㅎ 거기서 횡단보도 건너시면 됩니다. 4번 출구보다 6번출구러 나오시는게 더 찾기 쉬울거에요
0
0
이상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조록싸리
출구에서 나와서 3-5분정도 걸으셔야 됩니다!
0
0
이상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조록싸리
친절한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멋쟁이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