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요...
글쓴이
- 2015.01.19. 13:10
- 1457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요...
그분은 성격이 진짜 너무 좋아서...
모든 여자들한테 다 잘해줘요ㅠㅠ
진짜 말 다 자상하게 해서
막 설레게 만드는 타입?이에요ㅠㅠㅠ
이런 남자면 포기해야할까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질러요
0
0
바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러보는게 후회는덜합니다 저랑 상황이 비슷하네요 저는 고백했더니 남자가 당황하더라구요 자기는 그런의도가아니였는데 혼자 제가 설레였다고하니까..ㅋ 근데 그러다가 어쨌든 사귀게됬는데 사겨도 다른여자한테 잘해주는것때문에 싸우게되네요ㅠ
0
0
민망한 진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진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도적으로 흘리고 다니는건지 원래 성격이 그런건지 생각해보세요
0
0
근엄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