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A. (세무사)
글쓴이
- 2015.01.19. 15:01
- 1760
이제 세무사 공부를 해보려고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세무사에 대한 인식이나 세무사에 대한 정보 있으면 궁금해서... 혹시
부산대에서도 세무사 준비를 많이 하나요 ?
혹시 준비하시는 분 있으면 어느 정도 세무사에 대한 지식이 있으신지 해서 올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 CPA준비하다 포기하면 CTA로 많이 넘어갑니다. 상법도 분량이 1/3 정도밖에 안되고 재무관리도 안들어가고 공부하기 좀 더 수월해서요 저도 cpa 준비생이라 잘은모르겟네요..
0
0
저렴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무사시험이 왜 CTA죠? 공인회계사만 CPA라고하지않나요?
0
0
활동적인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독일가문비
Cta맞아요
0
0
유쾌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