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3.77 여 웅비 떨어졌네요(2학년)
글쓴이
- 2015.01.19. 16:22
- 2436
합격하신 분들 성적 어떻게 되세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상대면 머 4점대도 많아서.....
0
0
질긴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12 남자 상대 떨어짐 ㅅㄱ
0
0
괴로운 산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23 4학년 상대합격
0
0
정겨운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 4학년 4.17 합격
0
0
도도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 경대 경통대 구분합시다~~
0
0
난감한 양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2학년이 3.7로 웅비노리는건 어짜피 추합 노리는거 아닌가?
0
0
도도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들깨
그렇지 경영 4학년은 커트라인에 학점이 아예 안나와있더라 시발 ㅋㅋㅋ 찔러봤는데 됬다
0
0
정겨운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황기
진짜? 어쨋든 합격되서 축하한다. 1년 돈걱정없이 살아보자.
0
0
도도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4.41 웅비 합격이요 공대요
0
0
저렴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