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2학년 3.95 진리합격
글쓴이
- 2015.01.19. 16:27
- 1632
ㅠㅠ떨렷는데 합격댓네영
권한이 없습니다.
2학년 3.95면 진리관 안떨어두될거같은데..?
0
0
보통의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학년도 저정도면 안떨어질걸요...... 4학년때되면 좀 긴장하셔야할지도
0
0
때리고싶은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학년 3.67 붙었슴다 ㅎㅎㅎ
0
0
점잖은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3.8 웅비합격입니다. 2학년
0
0
깨끗한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지역이세요?ㅜ
0
0
찬란한 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