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점수가 700점언저린데 900점반 들어도 괜찮나요?
글쓴이
- 2015.01.19. 17:44
- 1677
900점 목표로 학원 다닐껀데 700점인 사람이 들어도 괜찮을까요?
800점목표랑 고민이긴 한데 급해서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900점반에 600점대들 되게많음 ;; 근데 800점대반이랑 900점대반이랑 별차이없는거같은데
0
0
흔한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00점반 2달듣고 900넘겼어요 위에분말대로 반은 별로 상관없을수도?
0
0
찬란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반부터 들은 내 친구들은 기초반은 문법 주어동사부터 시작하니까 시간낭비라고 생각한 부분이 많았대요. 차라리 문제풀면서 모르는 문법정리하고, 문제풀이방법익히는게 더 낫다고하네용
0
0
즐거운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