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추합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5.01.19. 19:42
- 1438
3학년 전체 25번은 무조건 탈락이라고 보면 되겠죠?^^ 염치없지만 물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오... 행정실 전화를 성공 했나보네요? 대단하다...
0
0
깔끔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계뇨
아마 되더라도 학기중에 연락 올거같은데요?
0
0
깔끔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2학년 21번인가 그랬었는데 3월말에 전화왔어요
근데 2학년 군대 변수가 잇어서 3학년은 좀 힘들듯요
근데 2학년 군대 변수가 잇어서 3학년은 좀 힘들듯요
0
0
까다로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