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셤 공부하시는 수험생 분들...
글쓴이
- 2015.01.19. 19:59
- 2214
보통 공부하다가 잠이 올 땐 어떻게 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오후 3~4시 때 가장 잠이 쏟아지는데, 집에 와서 잘려고 하면 또 잠이 안오거든요.
그러다보니 새벽 2~3시에 잠들게 되고ㅋㅋ
방학이라 아침에는 잘 못깨고요.
이런 악순환의 연속이네요.
스마트폰도 악영향을 많이 끼치네요ㅋㅋ
물론 제 나약한 정신력이 가장 큰 문제지만요ㅠ
저 같은 경우에는 오후 3~4시 때 가장 잠이 쏟아지는데, 집에 와서 잘려고 하면 또 잠이 안오거든요.
그러다보니 새벽 2~3시에 잠들게 되고ㅋㅋ
방학이라 아침에는 잘 못깨고요.
이런 악순환의 연속이네요.
스마트폰도 악영향을 많이 끼치네요ㅋㅋ
물론 제 나약한 정신력이 가장 큰 문제지만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공부할 곳에 가서 공부하다가 졸리면 엎드려서 20분정도 자면 개운하더라구여 ㅋㅋ 바람쐬고 다시와서 공부하고
0
0
개구쟁이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러 합격수기나 주변에 합격하신분들 이야기를 들어봐도 잠오면 그냥 자라고하더라구요
덧붙여서 공부가 안되는 날도 그냥 하루 충전의 시간을 가지는것도 좋아도합니다
덧붙여서 공부가 안되는 날도 그냥 하루 충전의 시간을 가지는것도 좋아도합니다
0
0
근육질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요
0
0
피로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딱 저랬어요 집이랑좀먼 독서실에ᆞ서공부하다 오후3,4시가 딱 고비더라고요. 머리안돌아감+잠옴+눕고싶음+신경예민(:겨울엔 추위 여름엔더위 가 이시간에 급느껴짐) 근데 쉬려고 자려고집에오면정작말똥말똥ㅎ. 전 열흘정도 푹잘먹고잘쉬고 바람쐬고 왔어요 그리고 무조건 그시간되도 집에안가고 버텼음. 꼭 공부를안해도좋으니 버텼음. 저녁까지. 일단 버티는게되니까 서서히 그시간 공부집중도도올라갔고 결국 나중엔 내가 3,4시만되면 집으로침대로 도망갔던게 이해가안될정도로 열공함.
0
0
치밀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하다가 잠오면 그대로 엎드려서 10~20분 자요
작정하고 침대에 누워 자면 잠 안 오거나 아니면 너무 오래 자게 되더라고요
작정하고 침대에 누워 자면 잠 안 오거나 아니면 너무 오래 자게 되더라고요
0
0
다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디오여
0
0
겸손한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엎드려 잡니다.
0
0
참혹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식 사먹으러 가요~
0
0
찌질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밖에 나가서 산책+커피한잔!
이거로도 안될땐 한숨 자고 맑은 정신으로 합니다!
이거로도 안될땐 한숨 자고 맑은 정신으로 합니다!
0
0
상냥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엎드려 자는게 좋아요. 엎드려자면 불편해서 30분정도되면 일어나는데 엄청 개운해요
안자고 버티면 계속 영향받아서 걍 30분만 투자하고 쌩쌩한 상태로 공부합니다
안자고 버티면 계속 영향받아서 걍 30분만 투자하고 쌩쌩한 상태로 공부합니다
0
0
초라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올땐 자고 대신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려고 노력ㅠㅠ
0
0
난감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