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진리관 후보 5번 안이면
글쓴이
- 2015.01.19. 20:44
- 1721
2월 내로 전화오나요??
아 여러가지로 머리가 아프네요
아 여러가지로 머리가 아프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아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움은 안되겟지만
작년 3학년때 후보12번이엿는데
3월말에연락왓습니다
작년 3학년때 후보12번이엿는데
3월말에연락왓습니다
0
0
나약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성은 열어둘수 잇는게 2월말에 딱1명만빠져도 글쓴이 앞 후보4명이 모두 방을 계약한상태라 기숙사안들어간다면 글쓴이한테 연락이 오는거기때문에 꼭 5명이 입사취소해야 순서가오는건아니에요
0
0
나약한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이 생각없이 넣엇겟음? 많아봐야 1명빠질듯요
0
0
무거운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인원중에 5명이나 입사취소를 할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