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근로하는 분들
글쓴이
- 2015.01.20. 10:51
- 1157
업무 시간에 뭐하시나요? ㅋㅋㅋ 너무 지겹지않나요 한달하는데도 이렇게 지겨운데 나중에 취직하면 어떨지 ㅜㅜ
전 제 친구들이 다떨어지고 저만붙고 일하는 층수에 저 같은 근로장학생도 2명인가밖에 없고, 그마저도 잘 마주치지도 않네요 ㅋㅋㅋ 다들 잘 하고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city hall? ㅋㅋㅋㅋ
0
0
귀여운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물푸레나무
넵 ㅋㅋ 크긴 또 얼마나 큰지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 개뀰
0
0
귀여운 물푸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심지어 사무실에 저포함 10명도안되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 1시간만참자.ㅈ.
0
0
멋쟁이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 혼자먹기도 불편함 ㅠㅠ 직원분들이랑 먹기 불편해서 맨날 도망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 .. ㅠ 저 일하는데는 너무 부려먹고 소모품 취급해서 좀 화나요 ;
0
0
배고픈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주목
전 그래도 되게 존중받고 있다는 느낌은 드는데 힘드시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읽고 공부하고.. 인터넷 좀 하고 ㅋㅋㅋ 시간 잘가네요
0
0
점잖은 대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하면서 지루하다는건...
행복한겁니다
행복한겁니다
0
0
애매한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부럽네요.. 전 공부하고싶은데 계속 일이 떨어지는데.. 복에 겨우십니다
0
0
침울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