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학금 소득분위 발표
글쓴이
- 2015.01.20. 11:08
- 3000
이번에 국장 소득분위 바뀌면서 드디어 7분위로 국장을 받을수있게 되었는데요
아직 소득분위만 볼수있고 결과는 안나온것 같은데 언제쯤 받으셨나요 국장??
그리고 7분위면 우리학교에서는 얼마정도 받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방대 장학금까지 합쳐서 최소한 반액 이상은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0
0
한가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초피나무
헐 그렇게나 많이 받나요???? 첨이라ㅠㅠ 근데 언제쯤 받으셨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금 국립대 기성회비 관련해서 여야가 합의를 못해서 등록금 고지서도 언제 나올지 모릅니다.
등록금 고지서 나올 때 장학금 지급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그 전에는 얼마 받는지 모릅니다.
등록금 고지서 나올 때 장학금 지급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그 전에는 얼마 받는지 모릅니다.
0
0
한가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초피나무
아 등록금 고지서에 나오는군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 볼 수 있나요? 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0
0
섹시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창질경이
네^^ 네이버 검색어에 뜨길래 확인해봤더니 볼수있네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오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확인해봐야겠어요!!
0
0
섹시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분위면 한 학기 33.75 만원 받습니다. 출처 : 한국장학재단 홈피
0
0
억쎈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겹벚나무
그건 국장1인 것으로 알고요. 국장2도 있고 지방대 장학금도 있습니다. 그걸 다 합쳐서 국가장학금이라고 합니다.
0
0
한가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초피나무
지방대 장학금이란것도 있나요?? 자꾸 물어봐서 죄송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국장 신청하면 자동 신청된다고 써있는거 봤습니다.
0
0
한가한 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초피나무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담부턴 제대로 확인해야겠네요ㅎ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