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분위랑 국가근로 선정이랑 관련이 있나요?

글쓴이
  • 2015.01.20. 13:27
  • 2324
다들 소득분위 나온거 때문에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염치 없지만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하나 드릴게요
이번에 소득분위가 3분위가 나왔는데요 혹시 이거랑 국가근로랑 연관이 있나요?
연관이 있다면 3분위면 국가근로 합격이 가능한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그리고 이거 성적 반영 어떤식으로 되는지좀 아시는분 답변좀 해 주세요
어수선한데 이런 질문 죄송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5
청아한 갈퀴나물 15.01.20. 13:42
한국장학재단 들어가서 장학금 소개에 국가근로 들어가셔서 선발기준 보세요
0 0
청아한 갈퀴나물 15.01.20. 13:43
청아한 갈퀴나물
아마 3분위까지가 1순위일껍니다 성적 그럭저럭되신다면 그냥 국가근로 되실듯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0. 13:44
청아한 갈퀴나물
앗 이 글 쓰고 바로 홈피에서 기준 확인 했네요 답변 고맙습니다
성적이 얼마나 비중을 차지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ㅠ
0 0
거대한 왕솔나무 15.01.20. 13:57
우리학교는 1순위가 워낙많아서 소득분위는 별로 도움이안되요ㅠ 저는 1분위 1순위인데 4점대 안넘어서 한번밖에 뽀
0 0
거대한 왕솔나무 15.01.20. 13:57
거대한 왕솔나무
뽑힌적없어요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0. 13:58
거대한 왕솔나무
앗 그런 경우도 있나보네요 휴휴
뭐... 장학금 받는걸로 만족 하고 일단 안될거라 생각하고 수강편람 뜨기나 기다려야겠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0 0
깨끗한 층층나무 15.01.20. 14:15
저 3분위쯤이었는데 성적좋아서 뽑힌적많아요.. 근데 지금 9분위떠서..이제ㅃㅃ.............도대체 왜 9분이ㅜ가 떴는지 모르겠지만..하..ㅠㅠ 근데 1분위가 워낙많아서 3분위에서 뽑히려면 성적이 많이 좋아야해요 4.2근처?
0 0
상냥한 청미래덩굴 15.01.20. 14:18
깨끗한 층층나무
제가 딱 3분위에 4.3인데 저번에 국장신청할때 국가근로 같이신청했었거든요 지금보니 서류완료라고 떠있던데 아직 선발된거아니겠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0. 14:25
깨끗한 층층나무
성적은 전체성적 보는게 아니라 직전 성적 보는거죠??
0 0
발랄한 쑥 15.01.20. 14:41
저도 서류완료 되어있던데 그런데 어디서 근무할지는 언제 선택하는 것이며 언제 결정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0. 14:52
발랄한 쑥
서류완료가 국가근로 합격이에요?
아닌걸로 알고 있는데요
확실히 알아봐야겠네요 후...
0 0
발랄한 쑥 15.01.20. 14:57
글쓴이
근무지 선택은 언제하는지 물어본거에여 신청하실때 하신건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0. 15:06
발랄한 쑥
신청할때 근무지 선택 없었어요
아마 지금 서류완료는 합격이 아니고 합격하면 통보온다고 그러는거 같네요
0 0
참혹한 쥐똥나무 15.01.20. 15:43
서류 완료는 근로 합격이 아니구 근로 합격 되면 선발 완료 혹은 근로 진행이라고 뜹니다 전체 성적 아니고 직전학기 성적만 보고요 신청할때 근무지 선택은 따로 찾아 들어가셔야하고 근무지 선택 안하시면 그냥 성적순으로 랜덤하게 뽑힙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1.20. 16:03
참혹한 쥐똥나무
우와 자세한 답변 정말 고맙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