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분위랑 국가근로 선정이랑 관련이 있나요?
글쓴이
- 2015.01.20. 13:27
- 2324
다들 소득분위 나온거 때문에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염치 없지만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하나 드릴게요
이번에 소득분위가 3분위가 나왔는데요 혹시 이거랑 국가근로랑 연관이 있나요?
연관이 있다면 3분위면 국가근로 합격이 가능한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그리고 이거 성적 반영 어떤식으로 되는지좀 아시는분 답변좀 해 주세요
어수선한데 이런 질문 죄송합니다
이번에 소득분위가 3분위가 나왔는데요 혹시 이거랑 국가근로랑 연관이 있나요?
연관이 있다면 3분위면 국가근로 합격이 가능한지 아시는분 계시나요?
그리고 이거 성적 반영 어떤식으로 되는지좀 아시는분 답변좀 해 주세요
어수선한데 이런 질문 죄송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한국장학재단 들어가서 장학금 소개에 국가근로 들어가셔서 선발기준 보세요
0
0
청아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갈퀴나물
아마 3분위까지가 1순위일껍니다 성적 그럭저럭되신다면 그냥 국가근로 되실듯
0
0
청아한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갈퀴나물
앗 이 글 쓰고 바로 홈피에서 기준 확인 했네요 답변 고맙습니다
성적이 얼마나 비중을 차지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ㅠ
성적이 얼마나 비중을 차지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는 1순위가 워낙많아서 소득분위는 별로 도움이안되요ㅠ 저는 1분위 1순위인데 4점대 안넘어서 한번밖에 뽀
0
0
거대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왕솔나무
뽑힌적없어요ㅋㅋㅋㅋㅋ
0
0
거대한 왕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왕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왕솔나무
앗 그런 경우도 있나보네요 휴휴
뭐... 장학금 받는걸로 만족 하고 일단 안될거라 생각하고 수강편람 뜨기나 기다려야겠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뭐... 장학금 받는걸로 만족 하고 일단 안될거라 생각하고 수강편람 뜨기나 기다려야겠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3분위쯤이었는데 성적좋아서 뽑힌적많아요.. 근데 지금 9분위떠서..이제ㅃㅃ.............도대체 왜 9분이ㅜ가 떴는지 모르겠지만..하..ㅠㅠ 근데 1분위가 워낙많아서 3분위에서 뽑히려면 성적이 많이 좋아야해요 4.2근처?
0
0
깨끗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층층나무
제가 딱 3분위에 4.3인데 저번에 국장신청할때 국가근로 같이신청했었거든요 지금보니 서류완료라고 떠있던데 아직 선발된거아니겠죠?ㅠ
0
0
상냥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층층나무
성적은 전체성적 보는게 아니라 직전 성적 보는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서류완료 되어있던데 그런데 어디서 근무할지는 언제 선택하는 것이며 언제 결정되죠?
0
0
발랄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쑥
서류완료가 국가근로 합격이에요?
아닌걸로 알고 있는데요
확실히 알아봐야겠네요 후...
아닌걸로 알고 있는데요
확실히 알아봐야겠네요 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무지 선택은 언제하는지 물어본거에여 신청하실때 하신건가요??
0
0
발랄한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랄한 쑥
신청할때 근무지 선택 없었어요
아마 지금 서류완료는 합격이 아니고 합격하면 통보온다고 그러는거 같네요
아마 지금 서류완료는 합격이 아니고 합격하면 통보온다고 그러는거 같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류 완료는 근로 합격이 아니구 근로 합격 되면 선발 완료 혹은 근로 진행이라고 뜹니다 전체 성적 아니고 직전학기 성적만 보고요 신청할때 근무지 선택은 따로 찾아 들어가셔야하고 근무지 선택 안하시면 그냥 성적순으로 랜덤하게 뽑힙니다
0
0
참혹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쥐똥나무
우와 자세한 답변 정말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