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1순위 대상자 아니면 되기 힘드나요?
글쓴이
- 2015.01.20. 14:51
- 3793
이번에 소득분위 6분위가 나와서 국가근로 3순위 대상자입니다.
지금까지는 평소에 용돈한푼 받지않고 방학때 알바한걸로 다음학기 살고를 반복하면서 살았는데 사정이생겨 이번 방학때는 알바를 하질 못했습니다.
그래서 근로를 믿고 있었는데 소득분위가 생각보다 높게 나왔네요....
성적 높아도 3순위는 근로하기 힘드나요?
아니면 나중에 내가 신청한 근로장소 말고도 빈자리 아무데나라도 들어갈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사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소득이 가장 우선이더라구요
0
0
초연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엔 성적 높은게 더 중요한거 같아요 윗분들은 성적높은데 성적높은 사람들 중에서 소득낮은사람들 뽑는경우를 생각해서 저렇게 말씀하신건가..
0
0
섹시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때죽나무
성적 높고 소득 낮은 사람들을 우선으로 뽑는데 3분위까지도 인원이 꽤 많아서 성적이 높아도 다음 순위까지는 잘 안 내려갑니다 ㅠㅠ
0
0
큰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구상나무
그렇군요 ㄷㄷ
0
0
섹시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분위인데도 국가근로는 붙어본적이 없습니다...부끄럽지만 4점대를 넘겨본적이없어서..이번에 동계방학 집중근로말곤 다 떨어졌어요ㅎㅎㅎ1분위라 당연히 붙을줄 알았는데 저번학기에 떨어져서 전화해봤더니 1순위안에서 성적순대로 뽑아서 떨어진것같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ㅎㅎㅎ근데 이번에 기준 바뀌고나서부터 1순위가 좀 줄어든것같은 느낌(?)이라 어떻게 될진 모르겠네요ㅎㅎ
0
0
똥마려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왕고들빼기
제 친구 소득분위는 모르겠찌만 3.9에 뽑히던뎅
0
0
섹시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섹시한 때죽나무
국가근로는 4안넘어가면 안뽑히는걸로 알고잇어욬ㅋㅋ국가근로아니고 교내근로가 아닌지....아니면 단대가 달라서 컷라인이 낮은덴가봐요 ㅎㅎㅎ
0
0
똥마려운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순위 위로는 그냥 안되는 것 같더라구요 6~7분위 4.5 광속탈락이요ㅠ 과사랑 교내근로를 노려보세요
0
0
활동적인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는 1순위(3분위까지)였는데 지금 6분위 돼서 심란합니다. 아마..되기힘들걸로 예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