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와 근로지에 대한 질문
글쓴이
- 2015.01.20. 15:17
- 1626
국가 근로에 신청해서 이번에
소득 분위도 1분위 나오고.. 학점도 4점 정도 나왔습니다.
집이 조금 힘들어서 여러가지 아르바이트 일을 병행하며 학교를 다니는데요.
한국장학재단에 들어가니 희망 근로지 신청이 있더라구요. 제가 다니는 경영대학, 그리고 타과 대학 사무보조와,
도서관, 교외 근로지 여러군대가 있던데 제가 여쯥고 싶은 것은 혹, 타과의 학생이 다른 단대 행정실로 국가근로 신청을 할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제가 듣기로 경영대 과사무실은 커트라인이 많이 높다고 하더라구요.
어수선하실탠데 죄송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신청할 수 있습니다~
0
0
의젓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리아트리스
타과생이라 불리하진 않을까요ㅜㅜ저는타과에서 하고싶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좀 불리한건 있어요.. 본과 학생 중 근로학생이 있으면 본과 학생을 뽑거든요. 아예 도서관이나.. 학내 공공기관 아니먼 자과 학생이랑 어느정도 차별하는건 어쩔수 없다 싶네요
0
0
의젓한 리아트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리아트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로합격떴어요? 전아직심사중인데
0
0
절묘한 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