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토링관련질문
글쓴이
- 2015.01.20. 16:23
- 1622
제가 다문화탈북 멘토링 중인데
이게 곧 활동끝이잖아용
그면 내년에 또 신청가능한가요?
내년에하면 학점대신 봉사시간을준다는말이있던데...
그럼 첫해때한건 봉사시간없다는건가..
멘토링 봉사한다는 거에서 이런게 크게중요한건아니지만 궁금해서 여쭤봐융
이게 곧 활동끝이잖아용
그면 내년에 또 신청가능한가요?
내년에하면 학점대신 봉사시간을준다는말이있던데...
그럼 첫해때한건 봉사시간없다는건가..
멘토링 봉사한다는 거에서 이런게 크게중요한건아니지만 궁금해서 여쭤봐융
권한이 없습니다.
캠프꿀잼
0
0
나약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봉사로 받을 수 있는 학점은 2학점씩 최대 두번이에요. 지역사회봉사랑 교육봉사요. 아마 다문화 멘토링 일년내내 하셨다면 더이상 학점은 줄 수 없고 (한학기당 2학점씩 두 번 받으셨으니까요 ㅎㅎ)봉사시간만 줄 수 있다는 의미 같네요
0
0
가벼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까마중
멘토링 선발기준이 어떤건지 여쭤봐두될까요?
0
0
발냄새나는 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철쭉
음.. 그건 멘토링마다 조금씩 다른거 같더라구요. 공고나면 살펴보시는게 좋으실거 같아요 ㅎㅎ
0
0
가벼운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 해 때 받은 봉사시간은 확인서만 받을수있고
일 년연장해서 하시면 봉사활동증명서를 받을수있어요
증명서에는 봉사날짜 세세하게 적혀있는걸로? 알아요ㅎㅎ
일 년연장해서 하시면 봉사활동증명서를 받을수있어요
증명서에는 봉사날짜 세세하게 적혀있는걸로? 알아요ㅎㅎ
0
0
무거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캠프가꿀
0
0
나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