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이번에 한거
글쓴이
- 2015.01.21. 17:35
- 1295
이번에 1차를 신청 못했는데ㅠㅠ
2차 신청하면 장학금 나오나요?ㅠ
성적은 4 중반입니다.
2차 신청하면 장학금 나오나요?ㅠ
성적은 4 중반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성적이 4중반이면 4.5네여
0
0
고상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잣나무
ㅋㅋㅋㅠㅜ 4와 4.5의 중반ㅜ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오는데 그대신 등록금 내고나서 통장으로 들어와요~
0
0
돈많은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