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근로 ㅠㅠ
글쓴이
- 2015.01.21. 18:39
- 1470
공대학생입니다
저번학기이는 4.0 에다 소득분위 2분위라서 근로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소득분위가 8분위가 나와서요..
직전학기 성적은4.2입니당
국가근로 할수있을까요??
혹시 안된다면
교내근로는 할수있을까요? ㅠㅠ
저번학기이는 4.0 에다 소득분위 2분위라서 근로를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소득분위가 8분위가 나와서요..
직전학기 성적은4.2입니당
국가근로 할수있을까요??
혹시 안된다면
교내근로는 할수있을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소득분위로 먼저 자르는걸로 아는데.. 순전히 제 생각이지만 힘드실 듯
0
0
화려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생각에도 소득분위도 중요해서 8분위면 힘드실듯하네요
0
0
가벼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 1.2분위아니면 4.5라도 근로 거의 불가능해요 ㅠ.ㅠ...
0
0
해박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불두화
교내근로도 힘든건가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갑자기 8분위.............이번에 왜이런지 되게 당황스럽던데........ 근로 거의 힘들것같아요...... 신청자가 없다면 몰라도...... 거기다 7분위까지만 신청가능한거 같던데 교내근로........
0
0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가지복수초
왜갑자기 뛴걸까요.. 저는 이의신청해볼려고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