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4.17 지방인재장학금 얼마정도 받을까여?
글쓴이
- 2015.01.22. 15:55
- 3090
기계과생이고 이번에 학점 4.17 나왔는데
9분위라 국장 1 2 는 못받구... 지방인재장학금은 성적좋으면준다는데
얼마정도 받을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액??
0
0
날씬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가막살나무
단 과에서 몇손가락 안에 든다는 가정하에....
0
0
날씬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학년인데요
0
0
운좋은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돌양지꽃
이제 4학년 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새내기 아니면 지방인재장학금없다고 하시던데 그리고 지방인재장학금이 성적장학금인가여??
0
0
나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머위
새내기 아니면 없다뇨 지방인재장학금이 직전학기 3.5이상이고 9,10분위 사람들이 받는건데 재학생들이 못받는다는건 무슨말이신지 궁금하네요. 어디서 들으셨어요?
0
0
억울한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붓꽃
ㅋㅋㅋㅋㅋ 새내기가 성적이 어딨어요
말 앞뒤가 안 맞는 듯;;;ㅋㅋ
말 앞뒤가 안 맞는 듯;;;ㅋㅋ
0
0
야릇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붓꽃
저도 기계과인데 이번에 과에전화해서 물어보니까 그러더라구요 ㅜㅜ 이게 성적우수랑 다른거겠죠?
0
0
나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머위
헐 진짜요?.. 뭐징
0
0
야릇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대 재학생 65만원 받았심더
0
0
똥마려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전액 받았습니다
0
0
재미있는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대이긴한데 비슷한 성적에 4학년 2학기에 128 받았어요.
0
0
찌질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역인재 2차 신청자도 주나요?
0
0
밝은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어떻게 신청하는 건가요???????????
0
0
부자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