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경우에는 어떻게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5.01.22. 18:41
- 1712
졸업학점은 다 채웠는데
졸업논문을 못쓴경우에는 어떻게되나요?
졸업유예는 졸업조건이 모두 맞을때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졸업조건이 맞지않는경우에는
어떻게되는건지..
졸업논문을 못쓴경우에는 어떻게되나요?
졸업유예는 졸업조건이 모두 맞을때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졸업조건이 맞지않는경우에는
어떻게되는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수료 상태가 됩니다
0
0
자상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수료자는 유예를 못합니다
0
0
개구쟁이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달래
그렇다면 다음학기에는 어떻게되는건가요?
휴학을 하고 졸업요건을 채워야하나요?
휴학을 하고 졸업요건을 채워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씀하신거에 대한 대답으로는 수료후 2년안에 졸업여건을 맞추면 졸업이 가능하고요 2년 넘어가면 평생 수료로 남습니다
수료가 되게 애매한 부분인데요 몇주전에 어떤사람한테 답글 단적 있는데 수료는 일단 사실상 졸업입니다 그래서 재학생 취급보다는 졸업생 취급을 받죠 그리고 졸업이 된 상황이라 유예 휴학 재수강 모두 불가능합니다
모든면에서 재학신분이나 졸업신분보다 불리하죠
수료가 되게 애매한 부분인데요 몇주전에 어떤사람한테 답글 단적 있는데 수료는 일단 사실상 졸업입니다 그래서 재학생 취급보다는 졸업생 취급을 받죠 그리고 졸업이 된 상황이라 유예 휴학 재수강 모두 불가능합니다
모든면에서 재학신분이나 졸업신분보다 불리하죠
0
0
개구쟁이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달래
그러면 개강을 했을때 재학이 아닌 수료인 상태인거고, 2년안에 여건을 맞추면 졸업이 되는건가요? 그렇게되면 등록금을 내는건 없는건지.. 계속 질문을 드려 죄송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수려싱태에서는 등록금 그런거 없어요 그래서 대강 휴학을 4학기동안 공짜로하는 효과를 낼 수는 있죠
하지만 앞에서 말 했듯이 수료는 어떠한 처우에서도 재학이나 졸업생 신분보다 딸립니다 수업은 다 들었는데 졸업장 못받았다는 말은 하자가 있어서 수료를 했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이죠
쉽게 말하면 남자인건 맞는데 하자가 있어 공익을 갔다왔기때문에 입사면접에서 마이너스요인이 될 수 있다는거랑 비슷하겠네요
수료보다는 유예나 재학이 훨씬 낫습니다
하지만 앞에서 말 했듯이 수료는 어떠한 처우에서도 재학이나 졸업생 신분보다 딸립니다 수업은 다 들었는데 졸업장 못받았다는 말은 하자가 있어서 수료를 했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이죠
쉽게 말하면 남자인건 맞는데 하자가 있어 공익을 갔다왔기때문에 입사면접에서 마이너스요인이 될 수 있다는거랑 비슷하겠네요
수료보다는 유예나 재학이 훨씬 낫습니다
0
0
개구쟁이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달래
네ㅎㅎ정말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웬만하면 수료 하지마요 ㅎㅎㅎ
어감도 이상하잖아요 ㅎㅎㅎ
어감도 이상하잖아요 ㅎㅎㅎ
0
0
개구쟁이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구쟁이 달래
다음학기에 학점을 다채우는데 졸업논문을 학기안에 다 쓸수있을지 모르겠더라구요.. 제가 전공만 남겨놔서ㅠ
최대한 빨리 해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최대한 빨리 해야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