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이번 방학에는 짐 보관 안해주나요..?
글쓴이
- 2015.01.23. 08:59
- 1177
여름방학때는 해줬는데 이번 방학에는 기숙사내부 청소이유로 짐 보관안해주나요..?
연장개원 신청자들때문에라도 짐보관 해줄 거 같아서 공지 확인해봤는데 관련내용은 없는거 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함
0
0
밝은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방학때는 어짜피 살던사람 그대로 살기때문에 해주지만.. 겨울방학때는 나가는사람도많고 새로들어오는사람도 많아 딱히 해 줄 것 같지는 않네요
0
0
무례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돌피
저도 그렇게 생각해서 확실한 내용을 듣고싶어서 행정실에 전화하기전에 공지에 올린걸 제가 못본건지 질문을 한거였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짐보관 합니다 2014학년도 동기 연장개원 신청 안내 공지 다시봐보세용
다만 동기개원 퇴사예정자로 한정되어있는것같네요
다만 동기개원 퇴사예정자로 한정되어있는것같네요
0
0
애매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거제수나무
아 확인했습니다 감사드려요. 제가 입사공지만봐서 연장개원공지부분을 놓쳤네요..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기개원 퇴사예정자 + 2015년도 합격자 대상으로 짐보관가능합니다!!
0
0
적절한 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부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