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글로벌영어에 고학번들 많은가요 ㅠㅠㅠㅠ?
글쓴이
- 2015.01.23. 18:26
- 1439
12학번입니다....실용영어 미루고 또 미루고 또또 미루다보니 4학년이되었네요
이제 실용영어 없어지고 글로벌영어를 이수해야 한다는데...
어우..15학번들과 수업 듣기 민망하네요..무엇보다 제가 글로벌영어같은 스타일의 수업을 안 좋아하고 힘들어하는 편이라..또 영어잖아요..ㅠㅠ
일단 토익학원 다니고 있긴한데(토익으로 면제하려구요) 점수 발표가 2월 말,3월 초에 나는터라
혹시 몰라 글로벌 영어 수강신청을 해야하나 고민입니다..ㅠㅠㅠ
아니면 여름 계절이나 겨울 계절에 들을까싶은데...계절이면 그래도 고학번분들 좀 계시겠죠...?
물론 토익 점수 잘받아서 면제하는게 제일 좋겠지만..ㅠㅠㅠㅠ 1학년때 선배들이 그냥 실용영어 들으라고할때 얌전히 들을걸 후회 중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