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물리학실험1
글쓴이
- 2015.01.23. 21:14
- 1209
공과에 일반물리학실험1 수업 어떤식으로하는가요?.. 공대복전시작인데 혼자전공을 다 독강해야합니다...저건 1학년전공기초로 알고있습니다 혼자들을만할까요....걱정이많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조교님마다 다르시겠지만 보통 일주일에 실험하나씩 진행하구요, 다음주 실험까지 실험결과보고서 제출합니다. 그리고 매 시간 실험시작하기전에 예비시험도 쳐요 ㅎㅎ 실험은 2인1조로 진행하는데 하고싶은사람이랑 파트너할수도 있고, 아님 정해줄수도 있는데 이건 조교님마다 다릅니다. 파트너는 그냥 실험 같이하고 측정값(데이터) 공유만 하는 정도 뿐이고요 보고서쓰는건 파트너거라도 공유하면 안될겁니다. 독강 하시는데는 큰 어려움 없을것 같네요 ㅎㅎ 파트너분이랑 친해지시면 더 좋겠죠 ㅋㅋㅋ
0
0
해괴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밤나무
예비시험이면..어떤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이름은 예비시험인데 그냥 쪽지시험이에요 ㅋㅋㅋㅋ 보통 교재에 나와있는거 그대로 내기때문에 부담안가지셔도 됩니다 ㅎㅎ
0
0
해괴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들어야하는데..학점은 후하게주는편이에요
그치만 이번에 제수강해야함 ㅠㅠ
그치만 이번에 제수강해야함 ㅠㅠ
0
0
착실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