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올인 vs 토스
글쓴이
- 2015.01.24. 22:22
- 1243
방학동안 토익에 올인하는 것이 좋을까요
토익적당히 팔백대만하고 토스를 따는게좋을까요 ?
토익적당히 팔백대만하고 토스를 따는게좋을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본인 선택이죠ㅎㅎ
0
0
나약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행강추에요
0
0
무좀걸린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창질경이
난독증 굳
0
0
특별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에는 토스가 워낙 필수인시대라...먼저 빡시게 한달만에 토스나 오픽 취득하시고 토익은 돈 아깝더라도
계속 응시하시는걸 추천합니다..솔직히 토익 빡시게 한달해도 900넘는다는 보장 없지만 토스나 오픽은 학원을 가던지 독하게 독학을 하면 한달이면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 결국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ㅎ
계속 응시하시는걸 추천합니다..솔직히 토익 빡시게 한달해도 900넘는다는 보장 없지만 토스나 오픽은 학원을 가던지 독하게 독학을 하면 한달이면 가능하다고 들었거든요 결국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ㅎ
0
0
난폭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