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선택 수강하는 법
글쓴이
- 2015.01.24. 23:15
- 1482
일반선택으로 화학과 전공 하나 듣고 싶은데 이런거 그냥 신청하면 일반선택으로 분류되나요? 예를 들어 일반화학 클릭하면 수용인원이
전공45/45
타인원0/45
일반선택0/45
이런식으로 있던데 이런거 수강하면 일반선택으로 분류되나요? 아니라면 일반선택 신청 방법좀 가르켜 주세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리석은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렇게 되어 있는게 일반선택이 열려있는건가요??
전공 45/45 이면 수강신청 전인데 수강인원이 꽉찼다는걸로 보이는데 뭔가 잘못 쓰신건가 아니면 잘못 알고 계시는건가요?
전공 45/45 이면 수강신청 전인데 수강인원이 꽉찼다는걸로 보이는데 뭔가 잘못 쓰신건가 아니면 잘못 알고 계시는건가요?
0
0
예쁜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에 인원 0명이면 수강신청 안되는거고, 인원 있어서 수강신청 성공하시면 자동으로 일선으로 넘어가있어요~
0
0
난쟁이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신청확인해보면 저절로 일선으로 분류되어있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