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지만 토익 560 나오는데요 한달 바짝 하면 700이상 될까요?
글쓴이
- 2015.01.25. 14:58
- 3852
ㅈㄱㄴ
권한이 없습니다.
안되요
0
0
서운한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됨 700정도
0
0
짜릿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토익에 ㅌ도 모르고 맨처음에 시험 봤을 때 575 나왔었는데 18일 대충 공부하고 760나왔어요. 문제 유형파악하고 실전연습하고 자주나오는유형 공부하고... 물론 제가 수능영어 1등급이라 기본실력은있었지만요. 한달 바짝하면 백프로가능합니다.
0
0
치밀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강아지풀
ㄷㄷ 1등급인데 500대나옴? 님 특별케이스인 듯
0
0
뚱뚱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개비자나무
네.. 군대갔다와서 바로 쳐서 그럽니다.. 수능도 삼년전 얘긴데..
0
0
치밀한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서 한번 정독하고 모의고사 일주일에 한번정도 풀면 한달안에 700 가능함
0
0
착실한 칼란코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부산대생정도는 공부안해도 700다들 넘던데요
0
0
참혹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 토익 540. 3주 설렁설렁 공부하고 800넘김
공부 조금 하고나면 토익 별거 아님요 900은 노력이 좀 필요합니당
공부 조금 하고나면 토익 별거 아님요 900은 노력이 좀 필요합니당
0
0
화려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충분해요 ㅎ
0
0
괴로운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할때 500
인강듣고 820
인강듣고 820
0
0
눈부신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달이면 700은 됩니다....
0
0
냉철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돼요!저도 첫토익 580점인가 그랬는데 2주 공부하고 200점은 오르더라구요. 유형별로 공부하면 빠르게 습득가능!
0
0
바보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00에서 880까지 2달만에 올림
공대 수능외국어3등급
공대 수능외국어3등급
0
0
황송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95에서 일주일 공부하고 850찍었음
0
0
애매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