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 경제 무역...
글쓴이
- 2015.01.25. 19:05
- 1593
올해 복전 신청할 계획인 학부생입니다
관세직 공무원 준비하려고 하고 잇는데요
복전까지할 필요없다는 분들도 계시겟지만
일단 복전을 하는 것이 나을것 같아서요
그래서 무역학부랑 경제학부랑 둘 중에 어느학과를
복전으로 하는게 메리트가 더 잇을지 고민입니다...
관세직 공무원 준비하려고 하고 잇는데요
복전까지할 필요없다는 분들도 계시겟지만
일단 복전을 하는 것이 나을것 같아서요
그래서 무역학부랑 경제학부랑 둘 중에 어느학과를
복전으로 하는게 메리트가 더 잇을지 고민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올해는끝난걸로알고 내년아닌가요?
0
0
흔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기끝나면신청안대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년에 한번요
0
0
못생긴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학과 학점 커트라인 있는데 알고계시나요?
0
0
이상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점넘어야 신청할 수 잇는걸로 알고잇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년에 신청하셔야할듯
0
0
끔찍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역학과. 공부할때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0
0
야릇한 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관세직 공무원 준비하고 계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