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질문이여!!
글쓴이
- 2015.01.25. 20:35
- 1690
노래 할때 김종국 같은 목소리 발성?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
혹시 극혐하신다거나...ㅋ
혹시 극혐하신다거나...ㅋ
권한이 없습니다.
목소리는 거들뿐
0
0
날렵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극혐
0
0
섹시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동생이 그러는데 노래 잘부르는거 아니면 그냥 자기 목소리로 부르는게 제일 좋대요. 괜히 막 허스키하게 하고 목떨지말고 그냥 진성으로 부르래요 그게 제일 남자 답다고.
0
0
조용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솔새
아 ㅋㅋ 제 말이 그냥 제목소리로 진성으로 부르는데 김종국 처럼?? 나온다는 얘기였어요 ㅎㅎ
노래는 잘 부르는 편입니다 ㅠㅠㅋㅋ(이제 또 욕이 적히겠지)
노래는 잘 부르는 편입니다 ㅠㅠㅋㅋ(이제 또 욕이 적히겠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솔새
조언 감사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중생아~
0
0
잘생긴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종국처럼 감미롭게 잘부르면 괜찮지싶은데 그런사람못봐서... 김종국이 특이케이스같아요 ㅋㅋ남자 가수중에도 거의없잖아요
0
0
잉여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